매장비서
기능 소개

매장비서 사장님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Windows 및 Android 운영체제에서 이용 가능힙니다.

About Us - TechOS X Webflow Template

편리한 주류
수 · 발주 솔루션

주문하기

· 불편한 문자나 전화주문보다 편리한 메뉴 주문
· 자주 주문하는 상품 모아보기
· 입고된 신메뉴 알림 및 확인
· 내가 원하는 도매상으로 주문

주문 관리자

· 여러 채널로 들어왔던 주문을 하나로
· 주문 상품을 한번에 모아보기
· 가맹점별 주문 히스토리 간편확인

결제하기

· 간편 신용 카드결제
· 주류구매전용카드로만 결제할 필요가 없어요
· 무이자할부 및 신용카드 포인트혜택 가능

주문 히스토리

· 어떤 도매상에서 제일 많이 구매했는지 확인
· 어떤 주류가 제일 많이 팔렸는지 확인

 가맹점

배달업 매장을 위한
최고의 어플리케이션

모바일 POS

간편하고 빠르게
결제해보세요

실시간 계좌이체

내 계좌 등록하고
간편하게 계좌이체 끝!

월세 · 보증금 카드결제

월세 및 보증금 선정산 서비스를 통해
현금 걱정 끝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조회

(서비스준비중) 홈택스와 연결하여 번거롭게 확인할 필요없이 한번에 보세요

카드 매출 · 입금조회

오프라인 카드결제가 잘 되었는지,
얼마나 결제했는지 확인해보세요

쉽고 빠른 배달요청

편리한 UI 및 UX를 통해
쉽고 빠르게 배달요청하세요.

다양한 매출 분석

여기저기서 매출 확인하느라 힘드셨죠?
다양한 배달앱 매출과 POS 매출까지 한번에 보세요

다양한 배달대행사 연동

배달대행사 변경할 때마다 힘드셨죠?
이제는 매장비서로 하세요!

간편한 메뉴 입력

전화주문도 걱정 없어요
CID연결 후 간편하게 메뉴를 선택하세요

모바일과 PC를 동시에

주방에서는 모바일로, 홀에서는 PC로
동기화하여 사용하세요

똑똑한 리뷰 관리

우리 매장 리뷰,
똑똑하게 관리해보세요

매출 캘린더

다양한 배달앱 매출과 POS 매출을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도입 예정 서비스

Our Mission - TechOS X Webflow Template
Our Mission - TechOS X Webflow Template
Get In Touch! - TechOS X Webflow Template

PC버전 POS기능

매장비서PC에서 POS기능을 이용합니다.
(제휴 포스사만 이용 가능)

Get In Touch! - TechOS X Webflow Template

홈택스 연결 조회

홈택스와 연결하여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한번에 확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모바일과 PC 어플을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가능합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가맹점인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시 요금제를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사인 경우 관리자페이지(ERP)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프랜차이즈 매장인데, 개인적으로 매장비서를 이용하다가 중간에 본사에서 도입하는 경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매장비서를 도입하는경우 결제 프로세스가 달라지므로, 본사에서 이용금액을 결제하는 동시에 기존에 이용하셨던 기간을 제외하고 환불절차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이런경우에는 연간 결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결제 프로세스는 본사마다 상이하므로 본사 정책을 따르게 됩니다.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량을 일 별 요금으로 산출, 선결제한 월 요금에서 제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연 결제의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배달대행사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본사로 채팅이나 전화(1551-7757)문의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본사 운영시간 09:00~23:00에 변경 요청하시면, 요청 직후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바로고 또는 부릉은 요청 다음 날 변경됩니다.

대행사 연동이 안돼요

대행사 연동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이용하시는 대행사의 배달료 적립금을 확인해주세요.
- 적립금이 없으면 연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연동 요청한 대행사가 이용하시는 대행사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3. 배달요청을 잘 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 배달요청이 아닌 '대기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배달요청이 아닌 '예약접수'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4. 배달대행사에 접수가 되었지만 해당 대행사에서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 매장비서에서는 요청하였지만 대행사측에서 요청이 아닌 대기로 접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배달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매장비서 PC&Mobile
-신규 주문 접수시 : 배송요청 -> 주문정보 입력 -> '배달요청'클릭
-연동 주문 접수시 : 주문조회 -> '바로요청버튼' 클릭

배달 요청을 취소 할 수 있나요?

네.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배달기사님이 배차를 잡지 않았을때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달대행사를 이용하고 있어야 배달요청을 할 수 있나요?

네.  배달대행사를 이용하시는 가맹점만 배달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1551-7757 입니다.

연동 가능한
배달대행사를 확인해보세요

찾으시는 대행사가
없으신가요?

찾으시는 대행사가 없다면
본사로 문의해주세요!

매장비서를
도입하고 싶으신가요?

현재는 프랜차이즈 단위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사용을 원하시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프랜차이즈 본사이시면 바로 도입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시면 문의 내용을 토대로 저희가 본사에 도입을 제안합니다.

Check - Elements Webflow Library - BRIX Templates

제출되었습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작성중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